본문 바로가기

금양호조황기

두미도 5짜 감성돔들! 4짜들! 좋습니다.

 

 

 

 

"늘 처음처럼"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금양호가 되겠습니다.

금양호는 갯바위 낚시의 마지막 자존심으로 남길바라며 15톤급 금양
탱크1호 2호 3호가 가족님들을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낚시인생을 즐
길수있는 곳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북서의 바람이 약하게 불었으며, 바다는 잔잔했습니다.
하늘은 맑았으며, 기온은 따뜻했습니다.
물색은 좋았으며, 수온도 18도 전후로 좋은편 이었습니다.
오늘 날씨가 언제 그랬냐는듯 바람도 바다도 잔잔했습니다.
어제와 너무 상반되는 날씨였네요.

 

거기다 갯바위도 널널해 아주 여유있는 낚시를 할수있었습니다.
수온도 점점 떨어지고 있어 오늘 17.6도까지도 내려갔었네요.
오늘 조황은 5짜 4짜 녀석들이 여럿 나와주었네요!
빵도 좋고 시알도 좋고! 가족님들 오늘 만족 대 만족 입니다.
빵이 좋아지면서 녀석들이 힘을 많이 쓰는듯 합니다.

 

4짜는 되겟다 싶었는데 30후반대! 5짜구나~! 싶었는데 4짜중후반...
요번 5짜 녀석들도 마찬가지로 짧은 시간이 아주 길게 느껴질만큼 짜
릿한 손맛을 느끼게 해주었다고 합니다.
먹었다! 싶었는데 스풀을 주우우우욱~ 차고나가며 제 갈길을 가더라네요.
요즘들어 5시가 조금넘어가면 정리를 하시는 가족님들이 꽤 많으십니다.
근래들어 입질이 5시 전후로 해서 늦게 입질이 오는편인데 너무 일찍들 접으
시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해가 저물어 거의 안보일때까지는 낚시를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가족님들 모두 바람과 너울을 상대하시느라 대단히 수고많으셨습니다.
내일은 더 나은 조황을 기대하며!
오전10시 출조합니다.

 

 

출조를 계획하고 계신 가족님들 꼐서는 미리 전화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 예 약 필 수 ! ! ! 입니다. *** http://3000-po.com/

안전한 운항을 위해 선장도 쉴 시간이 필요하오니 , 예약과 문의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무조건 쳐들어오신다면 낭패를 당하실수도 있습니다. 참말입니다***
금양호는 주의보와 악천후만 아니면 우천불구 출조합니다.
* 출 조 지 *
수우도,두미도,욕지권 , 갈도 등

* 대 상 어 종 *
감성돔 , 참돔 , 벵에돔 , 돌돔 , 볼락, 기타

삼천포 금양낚시: 055) 832_4433
3호선장 왕 캡 틴: 010) 7134_4433
1호선장(미니캡틴):010) 5060_4433

네비주소 : 사천시 동금동 490번지 금양낚시
도로명주소 : 사천시 팔포3길 65-3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