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지락꼼지락

좌충우돌 맨드라미 수놓기


......책보고 맨드라미 수놓았어요


.
.
.
.
.
..



 왠만한 인내심 아니면 저 골벵이 수놓는거 진짜진짜 지겨버요...^^::




.

.
.
.
.
.


드뎌 끝을 봤심더....

.

.

.

.좌충우돌기 들어보셔요....


.


.


.

앞에만 심취해서 열심히 수를 놓았는데
뒤태를보니
왜 저렇게 길게 코가 빠졌데요???
정말 모르는일이예요 쭉쭉 다빼서 했는데
바늘 뒤로빼다 발견한거예요..ㅠ.ㅠ

 

엉켜서 풀어지지도 않고
잘라서 다시 묶었어요
짧아서 겨우 묶었더랬시오......ㅋㅋ

앞으로해도 자꾸 바늘아래가 묶어져요..
전형적이 하수의 실수...ㅎㅎ
.
.
.
.


 

이런 이런 이런일도 다있네요
아래로 바늘 더듬다보니 바늘이 하나 더 있네요...
뭔 이런일이 다있데요????? 

잠시 일어나 어디갔다와서
다시 수를 놓을려고보니 바늘이 없어졌더라고요
다시 새 바늘 꺼내서 열심히 수를놓고있는데

아~~햐

바늘이 데롱데롱 하나더 있네요....요늠의 건망증을 우째.....ㅋㅋ

.

.

...


 

애써 수놓고 왜 뜯고있냐구요..
무릎에 올려놓고 얌전히 수를 놓고있는데 손님왔어요~

네~

하고 일어날려는데........글씨
바지랑 수틀이랑 함께 붙어서 엉거주춤...
일어날수도 없고 아니 일어날수도 없는 아주아주 요상한상황
카운터에 무릅을 확~붙혀서 서있었어요~미치

 

무릅팍 안꼬맨게 다행입니다......
......그래도 완성한거보면 대단해요~(오늘도 자뻑~~~~~~~~~) 

'꼼지락꼼지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놓고 있어요  (0) 2013.09.09
왕캐푸 캐리커쳐  (0) 2013.08.21
왕캐푸  (0) 2013.08.13
뜨개 가방  (0) 2013.04.26
대물 왕사미  (0) 2012.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