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맛눈맛손맛

볼락만찬

......바람불어 좋은날 좋은사람과 함께했습니다

 

 

저~~~~~~리모컨은 밥상위에 왜있나 모르겠네요....ㅎㅎ

 

엊저녁에 볼락을 쿨럭쿨럭 한쿨러를 잡아왔드랬어요~

오늘은 쉬면서 영화나 한프로 볼까 싶었는데

쿨러에 누워있는 볼락을 보니 ............좋은 사람과 소주일잔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알도좋고 싱싱하네요

.

.

.

.

 

아래 버섯을 깔고 볼락 손질한걸 올렸습니다

고추장1,간장1,고추가루1,물엿1,정종약간,마늘,생강즙없으면 패스)

뚜껑닫고 끓이다가 중간에 양념을 한번덧칠해서 볼락 양념찜 해먹었습니다

 

 

기름이 올라

고소하고 살점이 부럽네요

.

.

.

 

 

낚시하다보면 발밑에 보이는 해초 까실이입니다

다시물1,간장1,물엿1,고추가루,마늘,당근채넣고

조물 조물 무쳤습니다

입안에 까칠까칠 식감이 좋아 맛있었어요`

 

 

요새 파가 얼어서 맛있네요

파무침고했어요

까나리 액젓넣고 고추가루 매실청약간넣고 무쳤는데 맛있네요

한삼일됬는데 날씨가 알풀려서 그런지 밖에뒀는데도 안익었네요

전 푹 쉰파김치를 더 좋아합니다

.

.

.

.

 

 

 초석잠 장아찌예요

손님중에 초석잠을 재배하시는분이 계셔서 1키로사서 장아찌담궜어요

아삭하고 맛있네요

인터넷 검색을해보니 여러가지 효능이 좋네요

 

.

.

.

.

 

어제 먹다 남은 생멸치찌개

.

.

.

 

 

 곤드래 밥을 했어요

.

.

.

 

아이구~ 영감 밥상가져가시구랴~`.

밥은 맨날 밖에서 먹어요

꼭 배달음식 시켜먹는 기분이랍니다....ㅎㅎ

.

.

.

 

 

오늘은 밥 준비하는 동안 우리집 문디양반이 칼솜씨를 보여주네요.

.

.

.

 

 

돋보이는 불루레뇨 나무도마에 초밥을.

.

 

맹숭한것같아 날치알을 올렸더니 좀 지저분해보이네요

 

 

 

..........

 

 

 

 

.....

'입맛눈맛손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뽈뽈뽈 지겨운 볼락  (0) 2014.03.30
매생이라면,이것저것  (0) 2014.03.18
장어국 매생이국  (0) 2014.03.04
볼락초밥  (0) 2014.03.03
볼락 요리,블루레뇨나무도마  (0) 2014.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