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맛눈맛손맛

치자밥,오랜만에 오봉밥상

장날에 나가봤더니 색깔고운 치자를 한바구니 사왔어요

다른 할머니가 파는 치자보다 색깔이 어쩐지 곱다싶었는데

집에와서보니 금방따온 치자인지 말캉하네요

낼 옥상에다 말려야 겠어요

 

 

.

.

.

 

생치자라서 그런지 색갈이 금방 우려나네요

.

.

.

 

 

 

색깔만 예뿌고 곱기만하지 향은 없어요

.

.

.

 

 

 

오랜만에 오봉밥상한번 차려봤습니다

.

.

.

 

 

 

육전 킬러가 오늘은 입맛이 없는지  밥을 안먹겠다네요....리틀캡틴.

얼려놓은 방아 슝슝썰어넣고,홍합듬북,부추전도 구웠어요

.

.

.

 

 

 

이웃님께서 김장을 하셨다고 몇포기 가져오셨네요

연근장아찌.

.

.

.

 

 

 

다시마 장아찌.

다시물을 왕창끓여내고 다시마를 간장,설탕넣고 끓여담궈 냉장고에 방치했다가

꺼내먹으면 건강기운이 넘쳐나는것같은 착각이....ㅎㅎ

 

무말랭이 장아찌

간장,설탕,식초넣고 살짝끓여서 그대로 부어놓으면 한이틀지나면 꼬들꼬들 맛있어요

.

.

.

 

 

 

우럭 두마리 찜.

.

.

.

 

 

 

 

생굴을

생김치에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

.

.

 

 

 

한밥그릇...............다먹었쮸~

 

 

'입맛눈맛손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굴러온 호박이 두덩이  (0) 2015.09.18
포토샵  (0) 2014.12.13
돌돔회,벵에물회  (0) 2014.07.21
콩죽 수제비  (0) 2014.06.30
뽈뽈뽈 지겨운 볼락  (0) 2014.03.30